BK생활관 2021년 입주 신청 안내(2021년 3월 신규 시스템 오픈)
관악학생생활관 BK생활관 통합행정 시스템 신규오픈(2021.03.02.)에 따라 2021년 BK생활관 입주 신청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주요 변경사항
구 분 |
당 초 |
변 경 |
입사, 호실변경, 연장 신청 |
소속기관 공문 제출 |
입주(예정)자가 직접 통합행정 시스템에서 신청 ※ 입사신청: 소속기관 대리인 신청 가능 |
입주 신청, 주차등록 신청 |
유선 및 대면 신청 |
입주(예정)자가 직접 통합행정 시스템에서 신청 |
선발 |
입주 희망월 전월 약 2회 선정 및 발표 |
공실 발생시 수시 선정 및 발표 |
구비 서류 |
임용(예정)증명서 반드시 제출 |
- 임용자: 통합행정 입력 시 불러오기 가능 (임용증명서 제출 불필요) - 임용예정자: 임용예정증명서 혹은 공문 업로드 ※임용예정자의 경우, 반드시 대리인(소속기관 담당자)이 입사 신청 |
각종 내역 조회 |
관악학생생활관 담당자 발급 |
입주(예정)자가 직접 생활관비 부과·납부내역, 거주확인서 전산조회 및 출력 가능 |
나. 시스템 오픈(예정)일: 2021. 03. 02.(화)
다. 신규 시스템 접속 경로
- 교원·연구원: MYSNU포털→복지→BK생활관
- 대학원생·연구생: MYSNU포털→학생생활관→BK생활관
- 소속기관 담당자(대리신청 시): MYSNU포털→일반행정→복지→BK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