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달라지는 SRnD 기능개선 안내
SRnD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2022년 6월부터 개선된 내용을 사전에 공지하오니, SRnD 시스템을 사용하는 연구자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용자 : 연구자(권한위임자 포함), 연구비 담당자(관리기관), 연구관리 총괄(산단)
나. 대상업무 : 연구비지출, SRnD 메인화면, 로그인
다. 주요개선내용
구분 | 대상 | 개선사항 |
연구비 지출 신청 | (임시)저장 기능 추가 | 필수항목 입력 최소화(주황색 표기)로 중간저장 가능
- 기존 저장시 수행된 데이터 유효성 검증을 지출 신청단계로 조정
※ 지출 단계 : (임시)저장→신청→청구→결의 |
SRnD 메인 화면 | 메인화면(연구자) | 게시판 추가(공지사항, 기능개선안내, FAQ, 사용자매뉴얼, 자료실) |
메인화면(책임자권한 위임자) | 연구책임자 메인화면 동일정보 제공
- 과제권한만 위임받은 경우 제공 불가 |
|
SRnD 로그인 | 로그인 변경 | 학내 유효인적(재직/재학) 2개 이상인 경우 연구원 계약등록 정보 기준으로 로그인(본인선택 불가)
최초 로그인시 권한신청, SRnD 업무요청 방법 등 사용자 가이드 제공 |
라. SRnD 시행일 : 2022. 06. 01.(수)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