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 안내
1. 신청대상: 2021학년도 2학기 등록 예정 재학생
2. 신청기간: 2021. 7. 26.(월) ~ 8. 6.(금)
3. 신청유형: 유형 1(월 40시간), 유형 2(월 60시간), 유형 3(월 80시간)
4. 신청방법: mySNU포털 온라인 신청: mySNU포털(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근로장학금 신청
5. 기타사항
1) 가계 곤란자 우선 선발
2) 타 장학금 이중수혜 가능
3) 장학금 지급은 익월 10일경 마이스누에 등록된 학생 계좌로 복지과에서 일괄적으로 입금
(2021.9월 ~ 2022.2월까지 6개월간 지급. 업무는 2021. 9. 1. 부터 시작하여 2022. 2. 28. 종료함)
4) 국가근로 및 교내 모든 근로장학생으로 중복 근무 할 수 없음. (신청은 모두 가능)
5) 근로장학생 선발은 신청한 근로 유형과 다르게 선발될 수 있음.
6) 근로장학 미 신청자는 모든 근로장학생 선발 불가
7) 선발자에게는 학기 시작 전에 개별 통보함
8) 튜터 희망자도 근로장학생 신청을 완료할 것!(튜터 신청은 추후 공지 예정)
10) 연말정산 시 근로장학금은 교육비 세액공제대상에서 제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