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반공지

[일반]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 김수범
  • 2019-02-08
  • 조회수 561
    • facebook
    • twitter
    • 게시물인쇄

정보화본부에서 정보서비스 보안 강화를 위한 보안장비 구성 변경 작업에 따라 작업 시간 중 정보서비스의 간헐적인 중단이 있을 예정입니다.

가. 작업 내용 : 보안장비 구성 변경

나. 작업 시간 : 2019. 2. 13.(수) 20:00 ~ 22:30(2시간 30분)

다. 중단 서비스 : 웹메일, 통합인증 로그인, 통합행정, 전자결재, 포탈, 연구행정 등

    ※ 주요 서비스 : 웹메일, 통합행정(출·퇴근, 증명서발급), 통합인증을 이용하여 로그인하는 모든 서비스

    ※ 서비스 중단 예정시간 : 5 ~ 10분.

다음글
[서울옥션] 빌 모트(프랑스 건축가) 특강 안내
이전글
2019학년도 2학기 싱가포르국립대(NUS. Department of Building) 교환학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