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참여 안내

현재 진행 중인 2017학년도 1학기 강의에 관하여 좋은 점이나 개선할 점을 파악하여 강의에 반영하고자 다음과 같이「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강의 개선을 위해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조사기간 : 2017. 10. 16.(월) ~ 10. 26. (목)
2. 방법 : 포털 마이스누 - 기본정보 - 수업/성적 - 성적 - 강의평가
3. 대상교과목 : 학부 및 대학원 강좌 전체 ('대학원논문연구' 제외)
4. 평가문항 : 자유서술식 2문항
    -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anything that is especially impressive about this course)
     -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if there is anything to be improved for this course)

5.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첨부파일
  • 강의 중간 수강소감조사 프로그램 안내.pdf (154 KB)